티스토리 뷰
2023년 4월 18일, 넷플릭스는 김새론 배우가 차량 사고를 일으킨 음주운전 사건으로 인한 징계 기간 중에도 드라마 '사냥개들'에 출연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사냥개들'은 작가 하동균의 동명의 소설을 원작으로 삼아 제작된 드라마로, 범죄 조직과 경찰의 충돌을 그린 작품입니다. 김새론은 이 드라마에서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오수' 역할을 맡을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측은 김새론의 출연 분량에 대해서는 아직 논의 중이며, 출연 일정도 정해지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이번 발표로 인해 김새론은 자신의 음주운전 사고로 인한 일시적인 활동 정지 기간을 이후 복귀한 첫 작품으로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23년 4월 18일, 김새론 배우가 음주운전으로 차량 사고를 일으켰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이 사건은 김새론이 드라마 '사냥개들' 촬영 중인 지난 3월 31일 오후 9시쯤 경기도 안양시에서 발생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사고 당시 김새론은 혼자 차를 운전하고 있었으며, 상대방 차량과 충돌한 후 음주운전이 적발되어 경찰에 검거되었습니다. 사고 당시 다른 차량이나 인명피해는 없었으며, 김새론은 사고 당시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경찰 조사 결과, 김새론은 0.12%의 농도로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파악되었으며, 이는 대한민국에서의 음주운전 기준치인 0.05%를 훨씬 초과하는 수치입니다.
이에 따라 김새론은 형사소송법 제148조(음주운전 등 교통사고 당사자의 처벌)에 따라 벌금형과 면허 취소 처분을 받게 되었습니다. 김새론은 법원에서 공판 절차를 거쳐 300만 원의 벌금을 부과받았으며, 운전면허도 1년간 취소됩니다.




김새론 배우는 1988년 3월 11일생으로, 2023년 현재 35살입니다.
김새론은 2012년 MBC 드라마 '아들의 안부'로 배우로 데뷔하였으며, 이후 '학교 2013', '의사요한', '부암동 복수자들', '극적인 하룻밤' 등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 방영된 'SKY 캐슬'에서의 연기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